공지사항

존경하는 목회 동역자 및 교회 지도자 여러분들께

작성자 : 비서실 2018-06-12 조회 : 458 댓글 : 0



존경하는 목회 동역자 여러분들께.hwp

존경하는 목회 동역자 및 교회 지도자 여러분들께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2018년도 벌써 전반기가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복음전도의 최전선에서 오늘도 마음 졸이며 기도와 눈물로 전진하고 계시는 지도자 여러분들의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에 주님의 풍성한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교회마다 나름대로 올라야 할 에베레스트 산이 있지만 우리에겐 언제나 전능하신 하나님이 계시기에 산을 옮기는 믿음을 가지고 사명 완수를 위해 전진합시다.
오늘 부탁드리고 싶은 말씀은 지난 해 1차 30일 새벽기도회 낭독문으로 사용했던 “응답받는 기도의 열쇠, 더 많은 것을 위해 담대히 구하라!”는 책자가 드디어 시조사를 통해 출판되어 성도들의 손에 쥐어드리게 되었습니다. 이 책의 번역을 위해 바쁘신 중에도 기도와 땀으로 번역에 수고해 주신 김수창 목사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 책자는 출판부 문서전도용으로 15000부 출판되었고 저희 합회 출판 동역자들의 헌신으로 판매수익금 전액을 합회 선교센타 건립 헌금으로 드려지게 됩니다. 이 일을 위해 각 합회 출판부가 협력하여 전국 재림성도들에게 판매됩니다. 아울러 시조사가 3개월에 걸쳐 교회지남을 통해 이 서적을 홍보하고 더불어 합회 선교센타 건립을 홍보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 먼저 본 합회에 소속된 모든 교회가 합력하여 관심을 갖고 뜻을 모으는 일이 필요 됩니다. 따라서 영남합회의 모든 성도들이 각 가정마다 본 서적을 한 권씩 꼭 구입해 주시고 이 책을 읽음으로 기도의 뜨거운 역사에 동참하도록 지도자님들께서 앞장서서 강조해 주시고 적극적으로 홍보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합회는 이 일을 위해 6월 서회에서 발송되는 교회지남 수령 숫자만큼의 책을 발송하려고 합니다. 목사님들과 지도자님들께서는 이 일을 사전에 교회 직원회에 알려주시고 교회가 기꺼이 수용하여 협력할 수 있도록 강조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전반기 사업이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수침자와 십일조를 점검하시고 누수 되거나 쳐지는 일이 없도록, 성도들에게 더욱 단결하도록 강조해 주시고 어린이 성경학교, SOS 전도회, 장막회와 선교대회를 선교 사업에 잘 활용하도록 힘써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날씨가 덥더라도 선교의 휴식기가 되지 않도록 다양한 활동을 계획해 주시고 추진해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각 교회와 지도자님들에게 우리 주님의 한량없는 은혜와 축복이 섬기시는 교회에 풍성하시길 엎드려 기도드립니다. 마라나타!
 
                                 영남합회를 섬기는 종, 합회장 김원상 올림
 
 
송금계좌번호(1권당 15,000원)
농협 301-0115-2519-81(예금주: 재)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영남합회)


목록으로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시장길 100(대명5동 59-2) (우)705-801 | 전화 053-654-1767 | 팩스 053-654-1760 | 이메일 sekcpdt@kuc.or.kr
Copyright ⓒ 영남합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