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교회 지도자님들께

작성자 : 목회부 2019-12-27 조회 : 222 댓글 : 0



교회 지도자님들께.hwp

교회 지도자님들께
 
오늘도 하나님의 피로 산 교회를 충성스럽게 섬기시는 교회 지도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있습니다. 지난 한 해도 목회자가 부재한 가운데서도 교회를 위해 혼신을 다해 헌신해 주시고 기도와 땀으로 교회를 수호해 주신 모든 지도자님들께 합회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 모든 수고와 노고에 우리 하나님의 다함이 없으신 축복으로 풍족히 되갚아지길 소망합니다.
이제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지상에서 당신의 사업을 감당할 새로운 기회의 시간인 2020년의 도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엄숙한 시간을 위해 교회마다 기도하며 열정적인 선교 사역을 위해 계획하고 준비하는 의미 있는 시간들이 이어지길 소망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영남합회는 십일조가 약 3% 증가하였고 수침자는 500대에서 600명 선을 넘어서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개선하고 더욱 발전시켜야 할 요소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영남합회는 새로운 해를 맞이하면서 더욱 전도사역에 온 에너지를 집중하기 위해 2020년을 총력전도의 해로 설정하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0회의 전도회를 실시하는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각 교회도 힘을 모아 헌신을 다짐하고 온 힘을 오직 선교하는 일에 집중하도록 협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를 더욱 가시화시키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작년과 같이 합회 주요 사업목표와 교회의 2대 성장지표를 기록하여 게시하는 플래카드를 제작하여 1기 서적과 함께 발송하오니 교회마다 3대 성장목표를 설정하신 후에 플래카드에 기록하시고 교회에 잘 모이는 곳에 게시하여 수시로 보며 기도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무엇이든지 목표가 있다는 것은 성취를 가속화시키는 큰 원동력이 됩니다. 자주 보면서 사명을 불태우고 기도와 헌신으로 마음을 모은다면 새해에 우리 영남 농원에 큰 영혼의 수확과 부흥을 허락해 주시리라 확신합니다.
영남의 온 성도들이 헌신하여 시작한 선교센터는 현재 터파기 공사가 한창 진행되고 있으며 구정 연휴 전에 1차 콘크리트 타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해에 영남합회와 합회에 소속된 모든 교회들에게서 우리 주님의 놀라운 역사가 풍성하게 일어나길 기도드립니다.
목회자가 부재한 가운데서도 언제나 합회의 사업을 위해 묵묵히 기도하며 응원해주시는 부재 교회의 지도자님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지도자님들이 헌신과 기도로 섬기시는 교회에 주님의 은총이 가득하시길 기도드리며 합회도 지도자님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최선을 다해 소통하며 돕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를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다함이 없으신 인도하심과 은총이 지도자님들과 가정, 그리고 생업과 섬기시는 교회에 풍성하시길 축원합니다.
 
영남합회를 섬기는 종 합회장 김원상 올림


목록으로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시장길 100(대명5동 59-2) (우)705-801 | 전화 053-654-1767 | 팩스 053-654-1760 | 이메일 sekcpdt@kuc.or.kr
Copyright ⓒ 영남합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