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합회소식

제2회 대구경산지역 학생연합 예배

작성자 : 신재윤 2019-03-25 조회 : 235 댓글 : 0



대구경산 학생연합예배.jpg
대구경산 연합 풋살.jpg

3월 23일, 대구중앙교회(담임목사 김태원)에서는 대구중앙교회 학생회와 대구.경산지구교회의 후원으로 학생연합예배를 개최하였다.
작년에 이어 2회째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대구.경산지역에 소속된 9개 교회, 70여명의 학생지도교사 및 학생들이 참석하였다.
대구중앙 학생들로 구성된 찬양팀의 은혜로운 찬양을 시작으로 서현석(영남삼육 부교목) 목사가 "SKY 교회"라는 제목으로 하늘의 매력을 소개하는 말씀을 전해 주었다.
이어서 안식일 준수의 모범사례가 된 한지만 청년(대구중앙교회, 경북대 의학전문대)의 안식일 시험문제에 대한 대법원 승소 과정과 안식일 준수 경험을 간증을 통해 들었으며, 하나님이 살아 계시다는 믿음의 확신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예배 후 이어진 순서에는 각 교회 소개와 친교의 시간을 위한 레크레이션과 풋살대회가 있었다.
특별히 이번 집회에서는 2019년부터 대구.경산지역 학생들을 이끌어갈 임원단 선출을 하였다.
이번 집회까지 개 교회 주최로 진행된 학생모임 행사였지만 이제는 새롭게 조직된 학생임원단이 중심이 되어 대구.경산지역의학생회를  이끌어 갈 수 있게 되었다. 
그 동안은 대구.경산지역 학생회 활동이 소극적이고, 각 교회 중심이였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각 교회학생회 뿐만 아니라 지역학생회도 활발하고 운영되어,  교회와 지역 학생들의 자연스런 연결을 통해 학생선교의 큰 운동력이 될 것이라 기대되어 진다.
지역교회에서도 새롭게 조직된 대구.경산학생회를 위해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리며, 지역 학생선교에 중심이 되어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 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린다.
*2019년 대구.경산지역 회장 선출결과*
- 대구.경산지역회장: 신재윤
- 경산지구회장 (대구.경산지역부회장) : 김상윤
- 대구지구회장 (대구.경산지역부회장) : 김희은






목록으로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시장길 100(대명5동 59-2) (우)705-801 | 전화 053-654-1767 | 팩스 053-654-1760 | 이메일 sekcpdt@kuc.or.kr
Copyright ⓒ 영남합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