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식물 헤나 모발관리 시스템 ‘굿앤굿즈’
페이지 정보
김범태 기자
kbtlove@kuc.or.kr
입력 2007.04.11 14:30
글씨크기
본문
수익금 오네시모회 전도활동비용으로 후원
지난 1997년 광주교도소에서 처음 시작된 이후 안동, 대구, 광주, 청송, 영등포교도소 등 전국 20여 곳의 교정시설에 250여명의 회원들이 정기적으로 예배를 드리며 재림성도의 길을 걸어가고 있다.
그러나 이렇게 많은 인원들이 매주 만나 교제를 나누고, 또 다른 재소자들에게 세천사의 기별을 전하기 위해서는 적지 않은 금액이 지출되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자원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지금까지는 수감 중 복음을 받아들이고 출감한 출소자들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는 ‘천명선교회’ 회원들과 뜻을 같이하는 성도, 그리고 일부 지역교회의 비정기적 후원으로 근근이 운영되어 왔다.
그러나 인원이 많아지면서 필요한 재정도 늘어나 운영상 어려움이 여전하다. 오네시모선교회와 이 단체를 후원하고 있는 성도들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재정자립도를 향상하기 위해 지난해 7월부터 천연식물 모발관리 시스템인 ‘굿앤굿즈’ 제품의 판매수익금을 전도활동비용으로 사용하고 있다.
자연에서 추출된 천연성분 원료로 만든 샴푸와 염색제
‘굿앤굿즈’는 자연에서 추출된 성분을 원료로 만든 샴푸와 염색제를 비롯한 천연헤나 모발관리 시스템. 헤나는 일반염색제와 달리 염색과 동시에 상한 머리를 복원시켜 주는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염색을 하면 할수록 생기 있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만들 수 있다.
때문에 화학성분의 염색약을 사용하지 못하거나 새치로 인한 잦은 염색이 자극이 되어 부담되는 소비자, 모발과 두피의 손상의 우려, 혹은 탈모나 머리숱이 없는 사람들에게 특히 권할 만하다. 아울러 잦은 염색과 펌으로 모발 손상이 심한 소비자나 비듬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는 사람, 모발에 힘이 없거나 퍼석거리고 손상되어 끊기는 소비자들에게 좋다.
‘바티카 헤나 헤어오일’은 최상품 코코넛오일과 헤나, 알마, 레몬 그리고 다섯 가지 이상의 허브로 만들어진 천연의 탈모예방헤어오일로 일주일에 1~2번 두피 마사지로 모발복원효과를 더해 준다.
‘바티카 레몬헤나 삼푸’는 헤나, 레몬 추출물, 티트리오일, 코카마이도프로필베타민 등 천연식물로 제조된 제품으로 세정기능과 함께 모발과 두피를 뿌리부터 머리 끝까지 영향을 공급해주어 아름답고 윤기있는 모발을 만들어 준다.
천연 트리트먼트 헤어팩인 ‘암라’는 비타민C가 많은 암라 열매로 만들어지며, 모발이 새치로 변하는 것을 막아 모근의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 ‘리따’는 모발의 성장과 비듬제거용 샴푸를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로 모발의 천연색을 더해주고 부드럽게 하는 효과가 있다.
‘시카카이’는 모발 성장을 자극하고 수분균형을 유지시키며 두피를 깨끗하게 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하여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운 모발을 위한 치료제다. ‘물타니’는 건강한 두피를 위한 트리트먼트제품으로 촉촉한 보습효과를 볼 수 있다.
“오네시모선교회 취지 이해하고, 교도소선교에 동참하길” 기대
오네시모회의 이용선 회장은 “교도소선교에 있어 가장 큰 어려움은 후원”이라며 “성도들이 격려하는 마음으로 이 제품을 사용하고, 주변에 소개해 준다면 수감자들은 매 예배 후 나누는 다과 등을 통하여 성도의 정을 느끼면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체험할 것”이라고 도움을 요청했다.
조승철 총무는 “이 제품의 판매가 단순한 모금이 아니라 좋은 제품을 꼭 필요한 교인들과 나누어 쓰고 거기에서 발생하는 수익금으로 보다 조직적이고 규모 있게 후원활동을 펼치고자 함”이라며 “교인 모두가 오네시모선교회의 취지를 이해하고, 교도소선교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협조를 부탁했다.
연합회 선교부장 박광수 목사는 “각 교회에서 교도소선교를 후원한다는 마음으로 교회의 상황과 여건에 따라 매월 제품을 정기적으로 구매하여 주시고, 오네시모선교회를 위한 기도의 시간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천연식물 모발관리 시스템인 헤나제품의 구입에 따른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굿앤굿즈(031-919-9229 / 010-7538-2008)번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특집
-
[김지혜의 Interview-e] ‘부부 독도화가’ 권용섭·여영난 화백 2024.12.20
최신뉴스
-
[현장 인터뷰] 유임된 서중한합회장 정원식 목사 2025.01.10
-
‘사명 품고 선교지로!’ 호남 26회 총회 폐회 2025.01.09